
사업의 경쟁력에 더해지는 고객만족
고객센터에 +를 더한
LGU+ 클라우드고객센터
고객 센터 운영을 통한 고객 관리 및 응대의 중요성은 알겠는데...
별도 장비 설치?

비싼 비용
더 간편하게!
별도의 장비 설치 없이
인터넷 접속만 하면 바로 OK
비싼 가격?

보안전문가 부재
더 합리적으로!
예산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선택
(프리미엄/LitePro/Lite)
남들과 똑같은?

기술적 이해 부족
더 특별하게!
많은 기능과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하는
유일한 클라우드형 서비스
이제 LGU+ 클라우드 고객센터를 만나보실 때입니다!
고객센터 구축을 고려하고 계신 당신에게
LGU+ 클라우드고객센터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고객센터 솔루션의 다양한 기능 중
필요한 기능만 빌려 쓰고 싶은 기업

필요한 좌석 수 만큼 컨택센터를
빌려 쓰고 싶은 고객
쇼핑몰
외국계 기업
공공기관
제조업
병원
배달업
여행사
호스팅
디자인
스튜디오
부동산
학원
LGU+의 운영 노하우와 최첨단 시스템이 만난
LGU+ 클라우드고객센터는 이렇게 다릅니다.

체계적인 서비스
전문 솔루션과
LGU+의 운영 노하우가 만나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LGU+의 운영 노하우가 만나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맞춤형 서비스
기능별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되어 사업분야에 맞게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구성되어 사업분야에 맞게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속하고 간편한 서비스
IP-450, IP-455 등의
전용 인터넷 전화설치만으로
고객상담센터를 구축합니다
전용 인터넷 전화설치만으로
고객상담센터를 구축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
최첨단 IDC(인터넷데이터센터)에
시스템을 구축하여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스템을 구축하여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클라우드고객센터는 IDC에 모든 장비가 구축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사에 별도 장비 NO! 인터넷연결만으로 OK!

-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내 자동 전화교환시스템 및 통화기능을 제공합니다.
- CTI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 상담원들에게 고객의 전화를 연결해주고, 고객에 대한 정보를 팝업형태로 제공합니다.
- IVR (Interactive Voice Response) : 고객의 기존 정보를 바탕으로 맞춤형 자동 음성안내(ARS)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APP : 상담원이 통화 중에 고객 정보, 기존의 상담이력 등을 볼 수 있는 상담원용 프로그램 및 관리자용 통계 페이지가 제공됩니다.